SK에너지, 화물차운전자 무료건강검진 큰 호응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SK에너지가 화물차운전자들을 위한 무료 건강검진 행사를 했다.

SK에너지는 지난 11월 1일 인천 내트럭하우스를 시작으로 12월 9일 남대전 내트럭하우스까지 무료 건강검진 행사를 부산, 울산, 제주 등 전국 8개 내트럭하우스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건강검진은 생계에 바쁜 화물차운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대형병원이 아닌 화물차전용 휴게소 내트럭하우스에서 실시해 당초 예상을 상회하는 약 1400여명의 화물차운전자가 건강 검진을 받았다. 또 건강검진을 받은 화물차운전자의 95% 이상이 재 참여의사를 보이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지난 11월 인천내트럭하우스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김완경(69)씨는 “화물차들이 주로 대기하는 화물차휴게소에서 쉽게 건강검진을 받아 좋았다”며 “생계 문제로 바빠 건강검진을 받지 못하고 있었는데, 내트럭하우스에서 이런 행사를 마련해 고마웠다”고 소감을 말했다.

특히 이번 건강검진에 대한 만족도가 화물차운전자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퍼져 전국적으로 내트럭하우스를 찾는 화물차운전자들이 증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국 8개 내트럭하우스의 일 평균 이용고객은 건강검진 기간 동안 이전 대비 19% 증가했으며, 개장한 지 한 달밖에 안된 부산신항 내트럭하우스의 경우 이전 대비 77% 증가하며 빠르게 안착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SK에너지 관계자는 “화물차운전자들은 단순히 SK에너지의 제품을 소비하는 고객이 아닌 SK에너지와 상생하는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화물차운전자들과 서로 통(通)하는 복지향상을 위해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