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프리미어리그 방문 행운의 주인공 4명 뽑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1-13 15: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에서 진행한 첼시FC 드림투어 이벤트가 종료됐다고 13일 밝혔다.

첼시FC 드림투어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구단이자 디디에 드로그바, 니콜라스 아넬카, 페르난도 토레스 등 다수의 스타 플레이어를 보유한 첼시FC에 방문하는 프로그램이다.

홈구장인 스템포드 브릿지 경기장 내부 견학 및 연습구장을 방문해 훈련중인 유명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가지게 되며 오는 3월 24일에는 토트넘 핫스퍼 FC 와의 홈경기를 관전하게 된다.

아울러 런던의 주요 관광 명소를 둘러 보고 현지 문화를 체험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포함된다.

지난해 11월 17일부터 12월 28일까지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총 160만명이 참여했다.

이 중 첼시FC 드림투어 패키지에는 70만명이 응모했다.

17만5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주인공은 총 4명이다.

이벤트 당첨자 박현우(서울 목동, 28세)씨는 “첼시FC의 열혈 팬이었는데 이렇게 직접 홈구장에 가서 경기를 볼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며, “좋아하는 게임을 즐기면서 이렇게 영광스러운 기회까지 얻을 수 있도록 선정해준 ‘FIFA 온라인 2’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완수 네오위즈게임즈 사업팀장은 “첼시FC 투어 이벤트가 이용자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현재 진행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는 첼시FC 투어보다 많은 100명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인 만큼 관심 있는 이용자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