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녹색도시 만들기

  • 환경사랑과 함께 하는 환경단체 간담회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동두천시(시장 오세창) 환경보호과는 향기로운 녹색도시를 만들기 위해 시민과 함께 호흡하고, 시민 속으로 찾아가는 환경 사랑과 환경에 대한 마인드를 바꿀 수 있고, 살아있는 환경사랑 참여를 유도하고자 지난 9일 시청 상황실에서“2012 환경사랑과 함께 하는 환경단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동두천시지역본부, 경기도명예환경감시원, 자연보호 중앙연맹 동두천시지부, E-사모(EM을 사랑하는 모임) 4개 단체 임원 20명이 참석하여 지역 환경보전 및 환경사랑에 대한 진지하고 심도 있는 토의를 했다.

간담회는 EM홍보 동영상 상영, 올해 동두천시 환경시책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지역의 환경을 지키고 있는 단체 회원으로부터 애로 및 건의사항을 받는 시간을 가졌으며 또한 시민 10만 원년의 해를 위한 동두천시로의 주소이전을 적극 당부했다.

임봉재 동두천부시장은 정기적인 “향기로운 녹색도시 만들기, 환경사랑 간담회”를 통해 저탄소 녹색성장(Low Cabon Green Growth) 추진 범시민 운동과 모든 시민이 환경보호와 환경사랑에 참여하여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계기로 삼고, 향기로운 녹색도시 만들기에 환경단체가 솔선수범하고 자발적인 시민동참을 요청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