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클럽‘하나 사고 하나 반값’ 이벤트 진행

(아주경제 박성대 기자) 두산동아의 온라인학습사이트 에듀클럽(www.educlub.com)은 신학기를 맞아 ‘열.공.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강좌를 하나를 구매할 경우 단과 강좌 하나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하나 사고 하나 반값’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학년을 시작한 학생들의 학습 의지를 격려하고 실천을 돕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행사로, 초ž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우선 중학생들은 에듀클럽의 종합반 프리패스와 1학기 전범위 내신강좌 둘 중 하나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종합반 프리패스는 1년 동안 월 4~6만원의 저렴한 수강료로 내신대비강좌, 과목별 심화강좌, 시험특강을 모두 수강할 수 있다. 또 듣고 싶은 강의를 무한 반복으로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부족했던 과목의 단원만 집중적으로 복습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학교 진도에 앞서 예습할 수도 있다.

1학기 전범위 내신강좌는 두산동아의 대표적인 참고서 일등예감, 중등 하이탑, 수학제패를 활용해 핵심 개념부터 최신 기출 경향의 문제까지 고루 짚어주는 강의로, 내신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등학생들은 초등 1학기 전범위 내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횟수에 상관없이 종합반 프리패스, 중등강좌 그리고 초등강좌까지 한 강좌를 주문할 때마다 단과 강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직접 발급 요청을 하면 되며, 발급일로부터 60일 이내에만 사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클럽 홈페이지(www.edu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