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단신> 파르나스호텔(주), 지구촌 전등끄기 행사 참여해 外

(아주경제 강경록 기자) 파르나스호텔(주)는 세계자연보호기금(WWF)이 주최하는 ‘지구촌 전등끄기 2012’ 행사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지구촌 전등끄기’는 지난 2007년 호주에서 급변하는 환경에 책임감 있는 행동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가자는 취지 시작됐다.

호텔은 행사가 진행되는 31일 2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외부 간판 및 외벽 조명, 계단을 제외한 공공 장소의 전등을 소등하고 고객이 이용하는 장소의 전등 밝기를 최소화할 예정이다.

◆파크하얏트서울, 사찰음식 선보여
파크하얏트서울 ‘더 라운지’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사찰음식을 손보인다. 메뉴는 돈나물, 무순 등의 봄나물 무침을 올린 ‘애호박전’, 들깨, 버섯, 두릅, 머위 만두를 듬뿍 넣은 ‘머위 들깨탕’, 녹차면, 봄나물들과 각종 신선한 야채를 버무린 ‘사찰쟁반국수’, ‘죽순과 더덕 냉채’, ‘무 만두’ 등이 있다. 가격은 1만 8000원부터 2만 8000원(세금, 봉사료 별도)까지다. 문의(02)2016-1206

◆서울 웨스턴조선호텔, 지구의 시간 캠페인 실시
서울 웨스턴조선호텔이 지구의 시간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구의 시간은 세계야생동물기금(WWF)이 기후변화를 막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펼치고 있는 ‘한 시간 동안 조명 끄기’캠페인으로 전 직원이 이날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다. 호텔은 31일 2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외부 조명을 차단하고 공공지역의 조도를 낮출 계획이다. 또 고객들의 참여도 유도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호텔 전직원이 이날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등 개별적으로도 참여하도록 할 예정이다.

◆대명리조트, 온라인 이벤트 실시
대명리조트가 내달 26일까지 사이버투어 오픈 기념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버투어는 온라인 상에서 대명리조트 각 사업장 단지, 객실, 식음업장, 부대시설 등을 세세하게 실사 VR로 둘러볼수 있게 만들어졌다.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동선 및 시설물 확인 등이 가능한 것이 장점. 응모는 홈페이지에 게제된 문제들을 풀면 된다. 당첨자에겐 대명리조트 상품권 30만원(1명), 오션월드 입장권 2매(20명), SPC 모바일 5천원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공지는 내달 30일이다.

◆베어트리파크, 식목일 이벤트실시해
베어트리파크가 내달 5일 식목일을 맞이해 책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책을 기부하는 관람객 230개팀에게 ‘블랙초크트리’ 묘목을 증정하는 것. 이는 나무로 만들어진 책을 기부해 받은 묘목으로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기부된 책은 ‘행복한 도서관 재단’을 통해 고객명이로 기증되며 책이 필요한 단체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