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침구청소기 '침구킬러EZ' 출시

  • 봄맞이 침구 교체 시즌, 2012년 새로워진 보급형 침구킬러 현대홈쇼핑 통해 런칭<br/>세련된 컬러 터치, 버튼 한번으로 열판 및 진동펀치와 흡입까지 'one-shot' 기능 탑재

한경희생활과학 침구청소기 '침구킬러EZ'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한경희생활과학은 2012년 신제품 침구청소기 ‘침구킬러EZ(모델명 VF-5000)’를 오는 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한경희생활과학이 독자 개발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Intelligence Heating System)’의 ‘살충 열판’을 통해 패브릭 제품의 살균 및 살충 최적 온도인 120℃로 순간 상승시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유해 세균에 열을 가해 제거하고 침구 속에 숨어있는 먼지를 잡아낸다.

특히, 침구킬러EZ는 원터치 버튼 하나로 ‘인텔리전스 히팅 시스템’ 및 ‘두드림 기능’, ‘진공청소 기능’이 한번에 적용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1분에 3600회 작동하는 ‘두드림 기능’이 강화도 침구류를 털고 ‘진공청소 기능’으로 살충 된 집먼지 진드기를 비롯해 미세 먼지를 깨끗이 제거한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박영환 영업마케팅 부문장은 “국내 유일의 열판살균 방식으로 1초 만에 진드기 제거가 가능한 침구킬러EZ는 기존의 특장점을 업그레이드하면서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보급형 모델로 개발한 우수한 제품이다”며 “침구청소기 시장은 영, 유아의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등 환경적인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의 니즈가 강화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한 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