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제12대 방송기자클럽 회장 이·취임식

  • <동영상>제12대 방송기자클럽 회장 이·취임식

(아주방송 박상우,이문수,이수연 기자)
한국방송기자클럽은 오늘(4월6일) 서울 63빌딩 시더룸에서 전 현직 방송관계자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12대 방송기자클럽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엄효섭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방송환경 변화에 지속적으로 대응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엄효섭 신임회장]
종편의 등장과 소셜미디어의 확산 등 방송환경이 급속히 변해가고 있습니다. 영향력 또한 크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정통 방송의 고유 영역은 엄연히 존재합니다. 따라서 국가적 이슈, 국민적 관심사를 선점하는 자세를 계속 견지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엄 신임 회장은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동아방송(DBS)에서 기자생활을 시작해 MBC 사회부 차장, SBS 전국부장, 문화과학부장, 해설위원 등 한국방송진흥원 지식정보처장, 방송기자클럽 사무총장 등을 지냈습니다.

한편 신임 사무총장에는 김벽수 전 SBS프로덕션 감사가 임명됐습니다. 김 신임 사무총장은 고려대 사학과를 졸업하고 동양방송(TBC)에서 기자생활을 시작해 KBS 기자, SBS 보도특집부장, 문화과학부장, 전국CP, 특임CP, 선거방송기획단장, 논설위원 등을 지냈습니다.

한국방송기자클럽은 방송사의 차장급 이상 기자와 OB회원들이 참여하는 언론인 단체로 방송보도의 발전을 도모하고 방송문화의 창달과 회원상호간의 친목을 위해 1989년 10월 12일 창립총회를 개최, 정식 발족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