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추석맞아 내비게이션 ‘런즈’ 보상판매 실시

[사진제공=제이씨현시스템]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제이씨현시스템은 오는 26일까지 차량용 내비게이션 런즈의 기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최대 약 40만원의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보상판매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구형 제품을 반납하는 기존 고객은 국내 최초 3D맵 풀HD 동영상 PIP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올인원 내비게이션 FS1 HD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보상판매에 제공되는 FS1 HD는 SD, USB, CD·DVD 등을 통한 다양한 멀티미디어 소스 재생, 블루투스를 이용한 통화·전화번호부 전송 기능, 아이폰을 이용한 음악 및 동영상플레이, 유튜브 플레이, 안드로이드 폰의 문자메시지 화면 표시 기능, DMB·FM라디오 지역채널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보상판매 적용 제품은 CI-7000, V100, V300, CI-7100 시리즈이다.

자세한 내용은 런즈 공식 홈페이지(www.,run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현 제이씨현시스템 전무는 “이번 이벤트가 추석을 맞이해 내비게이션을 교체하고자 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라며 “앞으로도 런즈를 선택해주신 고객들에게는 지속적인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