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복지재단 ‘함께 만들어가는 우리 마을복지’ 3분 UCC 공모전 개최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서울시복지재단은 복지시설과 주민모임, 풀뿌리단체 등을 대상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우리 마을복지’ UCC 동영상을 다음달 7일까지 공모한다고 20일 밝혔다.

지역사회의 ‘마을복지’ 현장을 소개하고 주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우리 마을이 변했어요’와 ‘우리가 그리는 우리마을 청사진’ 두 가지다. 시의 마을공동체사업, 희망온돌, 나눔이웃, 아름다운이웃 서울디딤돌, e-품앗이 등 지역복지 프로그램 현장이나 주민들이 지역문제 해결을 위해 자발적으로 활동하는 모습 등을 3분 이내의 동영상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작품의 독창성과 완성도, 제작 의도의 명료성과 관심유발 정도를 기준으로 평가한다. 대상 1팀에 300만원, 우수상 2팀에 각 150만원, 장려상 3팀에 각 50만원을 시상하며 수상작은 다음달 12일 오후5시 서울시복지재단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참가 희망자는 재단 홈페이지(http://www.welfare.seoul.kr)나 블로그(http://blog.naver.com/swf1004)에서 출품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작품과 함께 이메일(hajm1200@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