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월드키친> |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한국월드키친은 22일 코렐 코리안웨어 론칭을 기념해 '한식의 미를 더하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단 모집과 상차림 미션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나에게 맞는 한식의 미를 찾다'라는 주제로 12월 2일까지 3회에 걸쳐 총 5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응모는 월드키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한 뒤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33종의 코렐 패턴 디자인 중 본인에게 맞는 코렐 코리안웨어 디자인을 찾아 응모 가능하다.
'나만의 레시피로 한식의 미를 살리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상차림 미션은 오는 23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의 주제는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푸드 상차림, 나에게 선물하는 요리 마이레시피 상차림, 전국에 숨겨진 맛을 되살린 팔도강산 상차림, 외국인도 반하게 하는 퓨전한식 상차림, 어떤 상황에도 끄떡없는 서프라이즈 상차림 등 총 5가지이다. 제시된 5개의 미션에 맞는 밥상 차리기 포스팅 미션에 참여하면 투표와 심사를 통해 최고급 한옥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각 미션 당 1회씩 총 5회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 28일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키친 홈페이지 및 월드키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