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KB국민카드는 골프전문 포털 사이트인 골프펀과 제휴를 맺고 주중 그린피 할인, 무료 부킹 서비스 등 골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골프펀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카드를 발급받고 골프펀 회원가입을 하면 골프펀 제휴 전국 15개 골프장에서 예약 후 이용 시 주중 그린피를 팀 당(4인기준) 8~41% 할인해준다.
또한 골프펀 제휴 전국 170여개 골프장에 대해 무료 부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GS칼텍스 주유소(LPG 제외)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주간 자유이용권 구매 시 50%할인,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구매 시 30%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구매 시 50%할인(회원별 1일 1매, 월 2매, 연간 5매에 한함)을 제공한다.
이 카드의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이상 50만원 미만인 경우 제주항공 이용 시 5%할인(월 1만원 한도),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10%할인 서비스(월 2만원 한도)도 제공하며, 전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 3kg 추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전월 이용금액 산정 시 GS칼텍스 주유 할인, 제주항공 할인, 놀이공원 할인이 적용된 매출금액은 제외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국내외겸용 3만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