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 건강기능식품 ‘헬씨아메리카’ 시리즈 출시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조아제약은 가족 구성원별 맞춤형 선택이 가능한 건강기능식품 ‘헬씨아메리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헬씨아메리카 시리즈는 ‘코엔자임 Q10’, ‘쏘팔메토 플러스’, ‘비타민C 600mg 츄어블’, ‘비타민D3 600 IU’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미국 내 대표적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로빈손파르마사와 조아제약의 자회사인 메디팜의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코엔자임 Q10은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 Q10 100mg(식약청 기준 일일 최대섭취량)과 항산화 성분인 라이코펜이 다량 함유돼 있다고 알려진 토마토추출분말을 함께 함유해 더욱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기대할 수 있다.

포장단위는 60캡슐(2개월분)이며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한다.

쏘팔메토 플러스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인 로르산 115mg(식약청 기준 일일 최대섭취량), 아연·셀레늄이 함께 함유하고 있는 남성을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아연은 면역력을 증진시키고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며 셀레늄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준다. 포장단위는 60캡슐(2개월분)이며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한다.

고 함량 비타민D3 를 함유한 ‘비타민D3 600 IU’는 하루 종일 실내에서 활동하는 청소년, 직장인, 노인 등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적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제품으로 뼈의 형성과 유지를 비롯해 골다공증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며 칼슘과 인의 흡수와 이용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D3 600 IU 1캡슐에는 비타민 D 15ug이 함유돼 있고 포장단위는 60캡슐(2개월분)이며 1일 1회 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한다

비타민C 600mg 츄어블은 비타민C 600mg과 레몬껍질추출분말, 오렌지껍질추출분말, 아세로라분말, 로즈힙분말, 헤스페리딘 등의 바이오플라보노이드가 함께 함유되어 있는데 바이오플라보노이드는 비타민 C의 체내 흡수율과 이용율을 높여 준다.

비타민C 600mg 츄어블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결합조직 형성 및 기능유지, 철의 흡수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포장단위는 60정(2개월분)이며 1일 1회 1정을 씹어서 섭취한다.

조성환 조아제약 대표는 미국의 수많은 건강기능식품 중에서 선별된 제품을 평가해서 연구개발된 제품인 만큼 온가족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것”라고 말했다.

건강기능식품 ‘헬씨아메리카’ 시리즈는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며 조아제약은 약국용POP, 포스터, 리플렛, 브로슈어 등으로 적극적 홍보를 실시할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사항은 조아제약 고객 상담실(080-988-8888)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