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Again 솔로대첩 in Japan’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2-05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용훈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의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은 해외 짝 여행 단독상품 ‘Again 솔로대첩 in Japan’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티몬이 일본관광청, 엔타비여행사, 이음과 연계하여 준비하였으며 2월4일부터 선착순으로 남녀 20명씩 총 40명을 모집하고 있다.

4회째인 티몬의 <짝> 해외특집은 일본의 경우 최초로 항공편으로 진행되며 한국의 2030 젊은 남녀에게 인기 있는 하우스텐보스와 큐슈 올레 데이트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짝 일본편의 일정은 이동하는 버스에서의 첫인상 선택으로 1차 데이트 선정이 시작되며 하우스텐보스에서의 첫 데이트, 일루미네이션 광장에서의 이벤트와 2차 짝 선정, 유카타 이벤트, 온천욕 등이 첫 날 준비되어 있다.

이튿날에는 큐슈 다케오 올레 데이트가 준비되어 있다. 짝을 대표하는 도시락 데이트가 올레길에서 진행되며 시사이드 모모치 해변과 후쿠오카 타워 자유 데이트 시간 등의 다양한 데이트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티몬의 이번 솔로대첩 일본편은 모든 프로그램을 짝을 전문으로 진행해온 엔타비여행사의 레이크레이션 강사가 체계적으로 진행하며 소셜데이팅 업체 이음을 통해 솔로탈출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 후속 조치도 마련했다.

티켓몬스터 관계자는 “최근 SNS를 타고 솔로탈출을 기대하는 2030 젊은이들이 늘고 있다”며“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일본관광청과 엔타비여행사, 이음이 대대적으로 연계해 특별 구성한 일본 짝 여행을 통해 좋은 인연과 추억을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