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웹젠] |
‘크리스 벨라스코’는 ‘갓 오브 워’시리즈와 ‘보더랜드(Borderlands)’ 등 40여개 이상의 유명 게임 음악을 제작했다.
그는 웅장하고 역동적인 음악으로 미국의 대표적인 게임 시상식 AIAA(Annual Interactive Achievement Awards)에서 최고 음악상을 두 차례 수상했다.
‘아크로드2’에는 총 27개의 게임 OST가 사용됐으며 이 중 ‘크리스 벨라스코‘가 직접 작곡 및 녹음을 완료한 곡은 총 7곡이다. ‘
크리스 벨라스코’의 곡들은 각 진영(에임하이·데몰리션)의 대도시 테마 및 대규모·소규모 전장의 테마 음악으로 사용됐다.
이 곡들 중 ‘대규모 전장’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메인 테마 곡을 19일 홈페이지 내 ‘A2 STORY(archlord2.webzen.co.kr/news/notice/)’에 게시한다.
다른 6개의 곡들은 오는 2월 28일 진행되는 2차 CBT에 접속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진영환 웹젠 PD는 “수준 높은 게임음악들이 더해지면서 ’아크로드2’의 완성도와 몰입도가 한층 높아졌다”면서, “2차 CBT에 참가하시는 분들께서는 박진감 넘치는 ‘전장전투’에 재미를 더하는 ‘크리스 벨라스코’의 게임음악에도 많은 관심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