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봄 나들이로 놀이공원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말까지 ‘에버랜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로 에버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결제 시 본인에 한해 자유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에버랜드 동반 3인 30%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KB국민카드 회원도 이달 말까지 롯데월드 이용 시 1만원으로 자유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it Play카드, 스타맥스카드, 와이즈카드, 아이사랑카드, 골프펀 카드가 해당되며 동반자 3인까지는 30% 할인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KB국민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금호리조트 스위트룸 1박 이용권을 받을 수도 있다.
NH농협카드는 봄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특별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NH농협 비자카드 회원에게는 미국, 유럽, 일본의 주요 가맹점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이 제공되며, NH농협 마스타카드 회원에게는 유럽·중동·아프리카·아시아 지역 호텔 할인이, NH농협 JCB 채움카드 회원에게는 일본 국제공항 내 레스토랑 및 가맹점·나리타공항 리무진 할인과 승차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NH농협카드의 모든 회원은 같은 기간 금호리조트 숙박요금 할인 및 사우나 2인 이용권, 부대업장 5000원 이용쿠폰이 제공되며, 파라다이스도고와 덕산 스파캐슬에서도 20%를 할인(본인 포함 4인) 받을 수 있다.
3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도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서 응모하고 행사기간 중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2명) 삼성 스마트 PC프로, 2등(5명) KB국민 기프트카드 50만원 등을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고객은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이나 직장생활을 시작하는 사회 초년생들에게 보내는 격려메시지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한삼인 제품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