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선두로서 지난 2011년부터 지속적인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의 폭을 넓혀온 SK네트웍스가 GS홈쇼핑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에 나선다.
오는 7일 밤 10시 30분 GS홈쇼핑 방송의 주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이날 주문상담 전 고객에게 GS홈쇼핑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0만원 주유상품권과 생활용품 등 총 400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2011년 6월 첫방송 이후 지금까지 총 30회의 홈쇼핑 방송을 하면서 매회 3000명 이상의 주문상담을 받는 등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주문상담 고객은 SK네트웍스 전문 컨설팅 인력을 통해 자신의 선호도와 라이프 스타일, 경제사정에 맞는 상품설계를 받음으로써 최적의 장기렌터카 상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네트웍스는 차량관리 서비스 브랜드인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지난 2009년말 개인장기렌터카 서비스 ‘베네카’를 런칭했으며 할부 구입과 리스의 장점을 결합시킨 렌탈 상품을 지속 선보임으로써 업계의 강자로 자리잡았다. 장기렌터카 차량으로는 국내 15인승 미만의 전 차종은 물론, BMW 및 벤츠 등 일부 수입 차량도 제공한다.
특히 SK네트웍스 개인장기렌터카 고객은 휘발유 차량 이용 시 리터당 100원의 할인혜택을 받으며(LPG는 30원), 연 12회의 무료 세차, 연 2회 엔진오일 무료 교환, 무제한 긴급출동 서비스, 용품 및 타이어 할인 등 타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