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성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4-23 1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하나HSBC생명은 '행복 나눔 미니 마라톤' 대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1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왼쪽부터) 서선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무국장, 신희영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이사, 김태오 하나HSBC생명 대표, 최태영 하나HSBC생명 부사장이 성금 전달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하나HSBC생명은 ‘행복 나눔 미니 마라톤’ 대회를 통해 마련한 성금 10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태오 대표와 최태영 부사장,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신희영 이사와 서선원 사무국장 등이 참여했다.

하나HSBC생명은 지난 15일 무배당 건강한종신보험 런칭 기념으로 행복 나눔 미니 마라톤을 개최했으며, 김정태 회장과 김 대표를 포함한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및 시민 100여명이 총 102Km를 완주해 504만원(1km당 5만원)을 모았다.

이와 함께 시민들이 하나HSBC생명의 페이스북 댓글 참여를 통해 달린 거리 147km를 금액으로 환산한 14만7000원, 회사의 기부금 481만3000원을 더해 총 1000만원의 성금을 마련했다.

김 대표는 “하나금융그룹 임직원과 시민이 함께 마련한 건강한 기부금이 백혈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이 건강을 되찾는데 작은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건강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하나HSBC생명의 사회공헌 역량을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