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공급하는 '천안 두정역 코아루스위트' 조감도. [이미지제공 = 한국토지신탁] |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3층 6개동, 총 481가구(전용면적 84~127㎡) 규모다. 지하철 1호선 두정역과 인접한 역세권 단지로 천안 도심인 두정동의 첫 번째 관문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경부고속도로 천안IC가 가깝고 천안종합버스터미널과 경부선 천안역, KTX천안아산역 등도 접근하기 쉬워 서울·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마트·이마트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영화관과 여성문화회관·천안축구센터 등 주변에 생활·문화·레저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교육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단지 인근에 두정초·부성초·두정중·성정중·두정고 등 초·중·고교가 모여 있고 자율형사립고교인 북일고도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다. 또 반경 2~4㎞ 이내에 단국대·상명대·호서대·백석대·한국기술교육대·공주대 등 8개 대학교가 자리하고 있다.
주부들의 취미생활과 인터넷 등을 위한 맘스오피스 공간을 마련했으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도록 단지 내 스쿨버스 존인 '맘스 스테이션'도 설치될 계획이다.
더불어 단지 전용 셔틀버스를 제공해 자녀들의 통학은 물론 입주민들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또 커뮤니티시설 내 입주민들의 문화·레저공간인 스크린골프장과 노래연습장도 들어선다.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적용될 예정이다. 041)556-388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