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에 따르면 한국인의 10대 사망원인 중 질병에 의한 사망은 악성신생물(암), 뇌혈관 질환, 심장 질환이 무려 48%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에이스생명은 이러한 현실을 반영해 주계약을 정기보험으로 설계하고 암과 2대성인병진단을 특약으로 추가한 3대질병보장 패키지를 마련했다.
주계약을 정기보험으로 설계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최대 80세까지 보험료 인상 없이 사망보장을 받을 수 있다. 또 암진단 시 최대 5000만원까지 확정된 금액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암진단 특약과 뇌출혈 및 급성심근경색증 진단 시 최대 3000만원을 보장받는 2대 성인병진단특약을 추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블업 암진단특약과 더블업 2대성인병진단특약도 있어 추가적인 암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여성의 경우 여성보장특약을 별도로 설계해 정기보험과 조합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보장특약은 부인과 질환 입원(수술)급여금과 골다공증 입원(수술)급여금, 유방절제수술급여금 등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외모특정상해수술급여금을 받을 수 있다.
납입면제기능도 이 상품의 장점이다. 재해나 재해 이외의 질병 등으로 인해서 장해지급율이 50% 이상으로 판정 받게 되면 향후 보험료를 낼 필요가 없다.
가입가능 연령은 15세부터 60세까지이고, 보장기간은 80세, 납입기간은 7, 10, 15, 20년납 등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