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스피트메이트 개인장기렌터가 특집 홈쇼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31 13: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SK네트웍스(대표 문덕규)의 스피드메이트는 홈쇼핑 방송 판매 2주년을 맞으아 고객감사 이벤트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오는 6월2일 GS샵 방송을 통해 밤 10시30분부터 1, 2부에 걸쳐 총 80분간 주문상담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피드메이트 개인장기렌터카 특집전을 실시한다.

이날 주문상담을 예약만 해도 GS샵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의 주유권도 주어지고 실제 구매까지 이어질 경우에는 차량 썬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고 SK네트웍스 측은 전했다.

SK네트웍스는 특히 6월 계약고객부터는 차량번호판이 최근 렌터카 급증으로 정부의 ‘자동차 등록번호판 등의 기준에 관한 고시 개정안’이 시행됨에따라 기존의 ‘허’가 아닌 ‘하’ 혹은 ‘호’로 출고될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2011년 6월 홈쇼핑 방송에 진출한 이래 월 2회 이상 꾸준히 방송을 이어오며 방송마다 3000건 이상의 상담 콜수를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쌓은 고객 DB만도 총 13만 건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자동차를 소유재산보다는 이용대상으로 인식하는 고객의 성향변화에 착안해 2009년말 탄생된 개인장기렌터카 브랜드 ‘베네카(BeneCar)’가 자동차 종합관리 넘버원 브랜드 스피드메이트의 질 높은 멤버십 서비스, 업계 최고의 컨설팅 및 홈쇼핑 방송 등 다양한 판매채널 등 전문 역량과 새로운 시도의 조화 속에 업계를 선도해 왔다”며 “앞으로 홈쇼핑 방송 강화는 물론 온·오프라인 고객접점 확대, SNS 홍보 활성화 등을 통해 고객 밀착형 서비스 수준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