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희망바자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3-05-31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LIG손해보험은 31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본사 사옥 1층에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2013 LIG희망바자회’를 개최했다. 김병헌 LIG손보 사장(왼쪽부터), 배우 이영은씨,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주경제 장슬기 기자= LIG손해보험은 31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 1층에서 아름다운가게와 함께하는 ‘2013 LIG희망바자회’를 개최했다.

희망바자회는 LIG손보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물품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는 나눔의 장터다. 안국점과 목동점, 논현점 등 10개 매장에서도 동시에 판매가 진행됐다.

LIG손보는 이번 바자회를 위해 4만2000여점의 물품을 준비했다. 특히 LIG손보 골프단 소속 선수들과 남녀 전속모델인 배우 김명민, 이영은씨도 기부에 동참해 골프채 등 물품을 내놓았다.

이날 오전 11시에 개장한 바자회장에는 김병헌 LIG손보 사장과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도 참석해 직접 1일 판매봉사자로 나섰다.

김 사장은 “희망바자회는 작은 정성들이 한 데 모여 얼마나 큰 희망이 될 수 있는지를 잘 보여주는 뜻 깊은 행사”라며 “나눔을 통해 사회에 희망을 더해나가는 기업이 되고자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