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K플래닛은 OK캐쉬백 회원 중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포인트 차감 시 결제금액의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SK플래닛) |
아주경제 박현준 기자=SK플래닛은 OK캐쉬백 회원 중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OK캐쉬백 포인트 차감 시 결제금액의 최대 4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OK캐쉬백의 신규 제휴사 확장 기념으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블랙스미스·아웃백·TGIF·도미노피자·슈마커·미스텐 등 8개의 제휴사에서 요일별로 포인트 차감과 연계한 할인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해당 요일별로 제휴사 전국 각 행사 지점을 방문하거나 제휴사 온라인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다.
블랙스미스의 경우 행사기간 중 주말에 OK캐쉬백 10% 차감 시 40%가 추가 할인이 가능하며 슈마커 온라인사이트에서 OK캐쉬백 5% 차감 시 45%를, 미스텐에서는 10% 차감 시 40%를 추가할인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사이트에서는 아웃백 1만원권 모바일쿠폰을 OK캐쉬백 1000 포인트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한 경우에도 블랙스미스를 제외한 모든 제휴사에서 각각 5~10%까지 OK캐쉬백을 적립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tmembershipcashbag.okcashbag.com) 참조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