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얼음정수기 신제품 출시 전부터 인기몰이

  • 사전예약 고객 1000명 돌파, 이달 말 본격 출시

아주경제 이재호 기자= 쿠쿠전자가 새로 선보인 정수기 신제품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쿠쿠전자는 얼음정수기 신제품 ‘아이스 NO.5’의 사전 예약 고객이 1000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렌탈료 4000원을 할인해주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이달 말 출시 예정인 신제품은 차세대 양전하필터 기술을 적용한 나노포지티브 필터가 사용됐다. 중금속 및 환경유해물질은 물론 식중독의 원인으로 지목되는 노로바이러스까지 99.9% 제거할 수 있다.

입체제빙방식을 적용해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 등 5가지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지금까지 출시된 얼음정수기 중 가장 슬림한 가로 26㎝, 세로 50.6㎝, 높이 49.8㎝의 초소형 크기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에너지아이절전기능과 얼음, 냉수, 온수를 각각 켜고 끌 수 있는 트리플 전원 오프(OFF) 기능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쿠쿠전자만의 특화된 홈케어 특별서비스도 제공된다. 2개월 주기 필터교체, 물탱크 및 코크 스팀청소, 도마 및 싱크대 스팀살균 서비스, 전기밥솥은 다른 쿠쿠전자 제품 동반 점검 등이 가능하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가치가 담긴 기술력이 이번 신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해 정수기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