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푸드코트에 오픈한 속초 코다리 냉면은 함경남도 단천 지방의 전통비법으로 만드는 소중한 우리의 고유 음식 중 하나이며, 3대째 내려오는 비법을 통해 양념장을 만들고 명태를 가공하고 발효 숙성시킨 코다리를 냉면의 고명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메인 메뉴인 코다리 냉면을 7,500원에서 7,000원에 할인 공급한다.
또한 베트남 정통 쌀국수인 포베이는 쫄깃쫄깃한 면과 깔끔한 육수를 사용해 쌀국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다.
오픈행사로 7일까지 하노이 볶음밥 1인세트(하노이+미니 쌀국수)를 8,000원에서 6,400원에 할인 판매된다.
18인치 크기의 대형 피자로 유명한 믹존스 피자는 5일 델리코너에 오픈했다.
믹존스 피자는 길거리를 거닐다 부담없이 큰 피자 한조각과 음료 한잔으로 식사를 대신할 수 있는 뉴욕 스타일의 피자로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믹존스 피자는 이태리 피자보다 얇으며 쫀득하고 씹히는 느낌이 매력적인데 오픈기념 행사로 치즈피자(15인치) 를 14,000원에서 10,000원에 할인 판매된다.
갤러리아 타임월드 백화점 관계자는 “전국에서 유명한 맛집, 유명 글로벌 브랜드, 베이커리 입점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 쇼핑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