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CJ E&M 넷마블] |
‘말달리자’는 말, 타조, 사슴 등 각양각색의 펫(탈 것)을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마을을 약탈한 악당들을 잡기 위해 추격전을 벌이는 캐주얼 액션추격게임이다.
이 게임은 캐릭터, 무기, 펫을 선택한 후 좌, 우, 점프의 3가지 조작법을 이용해 앞서 달려가는 악당들을 향해 총을 쏘고, 앞을 막아서는 장애물과 돌진해오는 황소와 돌을 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작방식은 드래그(끌기) 또는 버튼의 2가지 방식을 제공해 이용자들은 본인의 취향에 맞는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캐릭터가 좌, 우로 이동하며 도망치는 악당을 맞힐 때마다 질주 피버 게이지가 충전되며, 게이지가 100% 충전되면 악당, 황소, 장애물을 모두 제치며 달리는 폭풍 질주를 체감할 수 있다. 게임이 종료되면 거리점수, 악당처치점수, 피버점수, 보너스 점수를 총 합산한 점수로 순위가 결정된다.
특히 ‘말달리자’는 랭킹 순위시스템 외에도 자신의 펫을 친구가 빌려 타거나 혹은 친구의 펫을 빌려 타면 양쪽 모두에게 점수를 부여하는 ‘보물점수’ 시스템을 통해 소셜성을 강화했다.
백영훈 CJ E&M 넷마블 본부장은 “말달리자는 추격과 액션을 결합해 빠른 속도감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을 둘 다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달리기 게임이다”라며, “자사의 다함께 차차차를 비롯해 윈드러너, 쿠키런 등 기존 인기 레이싱∙달리기 게임과는 또 다른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기 기사]
- ▶베복 출신 한애리 누구? "턱뼈 깎는 수술 중 과다출혈로…"
- ▶미운오리새끼가 오리구이로?…중국 '잔혹동화' 괜찮나
- ▶강예빈 이기적인 비키니 몸매, 라인이 예술
- ▶박한별 中기자회견 중 '세븐 안마방' 질문에…
- ▶4·1대책 100일, 서울 아파트 시총 3조5000억 증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