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스마트카메라 서머 쿨 앤드 핫 페스티벌'을 통해 최대 500만원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바캉스 지원 이벤트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미러리스 스마트카메라 NX300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메라 구매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성 스마트카메라 NX300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12일부터 8월 31일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서 제품을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스마트카메라 서머 쿨 앤드 핫 페스티벌'은 NX300 구매 고객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500만원 여행 상품권(1명), 100만원 여행 상품권(5명), 제주 신라 호텔 숙박권(10명), 영화 관람권(1인2매·10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인2장·184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휴가시즌을 맞아 NX300 구매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이번 바캉스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아직 올 여름 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분들이 있다면 여행의 필수품인 카메라 구매를 통해 럭셔리 바캉스도 맞이하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GM은 이번 한 달 동안 쉐보레 '스파크'·'크루즈·'말리부'·'올란도'·'캡티바'와 스포츠카 '콜벳'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5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 콜벳의 경우 차값의 20%를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스파크와 크루즈(2013년형)를 구매하는 고객이 여름 휴가비 지원 혜택을 포기할 경우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2014 크루즈와 말리부·올란도(2013년형)·캡티바 고객 역시 휴가비 대신 저리의 할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그룹on(온)'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만원의 바캉스 비용 지원한다.
SK텔레콤은 3명 이상이 동시에 음성통화를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기반 다자간 통화 서비스 'T그룹on(온)' 앱 출시 기념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T그룹on(온)' 앱을 다운받아 설치하고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50만원씩 10명에게 총 500만원의 여름휴가비를 지원한다.
여름 휴가비 외에도 'T그룹on(온)'을 사용하는 고객에에 갤럭시S4 단말기(10명)·블루투스 헤드셋(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나 'T그룹on(온)' 이벤트 페이지(www.tgroup-on.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