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하반기 전략상품을 제시하고 가입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유(油)비무환 페스티벌'을 오는 8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펀드매니저와 함께하는 고급 레스토랑 오찬 세미나, 주유권 등 100% 사은품 증정, 백화점 상품권 증정의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펀드 가입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택된 25명은 서울 및 부산 소재의 고급 호텔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점심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또 500만원 이상 가입 고객 전원에게는 가입금액에 따라 주유상품권, 포토씨유, CU편의점 쿠폰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BNP파리바자산운용, 에셋플러스가 운용하는 펀드 가입고객에게는 가입금액에 따라 1000만원 당 1만원 상품권(인당 최대 5만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가 제시한 하반기 전략상품은 펀드 5종과 원금보장형 파생결합증권(DLS) 상품이다. 5개 펀드는 고위험·고수익 추구형인 '신한BNP좋은아침희망', '에셋플러스코리아 리치투게더', '피델리티 미국' 3종과 중위험·중수익을 추구하는 '트러스톤 다이나믹코리아50[주식혼합]', '블랙록 글로벌멀티에셋인컴[주식혼합]' 2종이다. DLS 상품은 매주 새로운 상품으로 출시된다.
문의사항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상담센터(☎ 1600-0119)로 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