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성전자가 9월 30일까지 알뜰하게 혼수가전을 장만할 수 있는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엄마와 나의 결혼이야기' 특별전을 개최한다. |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삼성전자는 다가오는 가을철 결혼 성수기를 맞아 9월 30일까지 알뜰하게 혼수가전을 장만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엄마와 나의 결혼이야기’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수준비를 함께 하는 모녀가 서로를 위해 가전 선물을 하고 싶어한다는 점에 착안해 엄마는 딸을 위한 혼수가전을, 딸은 엄마를 위한 최신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인 스마트TV와 지펠 냉장고, 버블샷3 세탁기 등을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성해 알뜰한 가전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PC 중 동일품목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하여 50명에게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혼수준비 시 부모님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행사도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혼수추천 제품 구매 시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이와함께 오는 23~25일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웨딩페어를 개최해 다양한 혼수 가전을 선보이며 합리적 혼수 구매를 돕기 위한 혼수가전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페어의 참가자들은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웨딩 VIP 쿠폰’,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시음기회’ 등도 제공받는다.
웨딩페어의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wedding2013)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알뜰한 혼수가전 장만은 물론이고 결혼 전에 부모님과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