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온라인’ 시즌8: 파트3 2차 업데이트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웹젠은 대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온라인’에 ‘시즌8: 파트3’의 2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웹젠은 13일 기존 ‘뮤 온라인’의 펫 시스템과 차별화 된 새로운 사냥 파트너 ‘뮨’을 추가했다. 이날 추가된 ‘뮨’은 ‘루키’ 등을 비롯해 3가지 종류다. ‘뮨’은 기존 ‘뮤 온라인’의 ‘펫’들과 달리 성장과 진화가 가능하고, ‘뮨’ 전용 슬롯에 장착할 수 있다.

‘뮨’들은 ‘공격력·마력 증가’ 등의 기본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시간에 따라 능력치가 크게 향상되는 추가 능력이 별도로 부여되므로 사냥 목적에 맞춰 골라 사용할 수도 있다.

‘뮨’들은 같은 종류를 조합해 레벨을 높일 수 있으며, 최대 레벨에 도달했을 때에는 1회에 한해 외형이 바뀌고 기본 능력치들이 모두 강화된 ‘뮨’으로 진화도 할 수 있다. ‘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 내 ‘업데이트 이야기’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웹젠은 업데이트와 함께 ‘뮤 블루’에 최초의 Non-PvP채널 ‘골드채널’을 추가했다.

노동환 웹젠 국내사업실장은 “이번 업데이트 된 3종의 ‘뮨’이외에 매달 정기적으로 ‘뮨’을 추가할 계획이다”라며 “’뮤 루미’에 이은 추가 미니게임과 새로운 대전콘텐츠 등 쉽고 간편한 콘텐츠 확보를 위한 개발이 계속되고 있으니 신규고객과 장기 고객 모두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muonline.co.kr) 또는 (blue.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