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스카이T쇼핑', VOD쇼핑으로 추석 준비하세요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KTH(대표 김연학)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독립형 T-커머스 채널 ‘스카이T쇼핑’을 통해 ‘추석특집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카이T쇼핑은 스카이라이프 17번과 올레TV 43번 채널에서 24시간 운영되는 커머스 전용 데이터 방송으로, TV 리모콘으로 원하는 상품을 골라 제품 설명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인터넷 쇼핑몰(www.skymall.co.kr) 및 모바일 쇼핑몰(m.skymall.co.kr)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추석 특집전은 평소 감사했던 분들께 전하고 싶은 한우, 곶감, 과일, 굴비 등 다양한 선물 세트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선물세트 골라잡기’를 비롯해 후라이팬, 냄비, 그릴, 멀티 다지기 등 명절의 필수 주방 요리기구 특집인 ‘요리의 달인’ 등 테마별 특집으로 구성됐다.

‘선물세트 골라잡기’에서는 정성 가득 과일 선물세트 32종, 건강을 기원하는 한우선물세트 32종, 알차고 실속 있는 굴비선물세트 8종, 목우촌 햄, LG생활건강 등 인기 선물세트 34종 등 총 200여종에 달하는 다양하고 실속 있는 상품들을 카테고리와 가격 별로 분류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요리의 달인’에서는 매년 어렵고 힘든 차례상 차리기에 지친 주부들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주방도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쉽고 편하게 전을 부칠 수 있는 그릴, 번거로운 튀김을 기름 없이 편하고 건강하게 대신해 줄 에어 프라이어, 번거로운 칼질을 버튼 한 번으로 도와줄 멀티 블랜더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됐다.

상품 가격대도 1만원이 되지 않는 9900원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특히 5만원 이하의 비교적 저렴한 상품 군을 20% 이상 마련해 소비자가 높은 물가에도 부담 없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추석기간 동안 특별 타임세일과 추가 가격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5만원 이상 구매시 신한카드 7% 청구할인을 통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추석 특집전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며 시간 제한 없이 24시간 동안 스카이라이프 17번과 올레TV 43번 채널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