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제공=CJ E&M 넷마블] |
‘농구퐁’은 간단한 터치로 움직이는 골대에 농구공을 넣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속성이 각기 다른 여러 종류의 농구골대 중 자신이 넣고 싶은 골대로 공을 던지면 된다. 움직이는 골대에 공을 넣으면 점수를 획득할 수 있지만 ‘X표시’의 골대에 공이 들어가면 실수로 기록된다.
이를 감안해 3줄로 교차해 지나가는 골대의 이동방향과 ‘X표시’ 골대의 위치를 잘 파악해 공을 던지는 것이 이 게임의 플레이 포인트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캐시 아이템 이벤트를 연다. 자신의 랭킹에서 잠자는 고양이 친구들을 깨우는 정도에 따라 코인, 발도장, 방울, 신규 캐릭터 등을 제공한다. 친구의 초대를 받고 ‘다함께 퐁퐁퐁’에 접속한 휴면 이용자에게는 무려 100개의 방울이 선물로 지급된다.
이외 캐릭터 레벨이 기존 ‘10’에서 ‘20’으로 상향돼 20레벨을 달성할 경우 게임 플레이 시 15%의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박영재 넷마블 본부장은 “이번 게임은 ‘농구’라는 소재를 활용해 이용자가 쉽고 편하게 미니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라며 “‘다함께 퐁퐁퐁’의 최대 강점 중 하나인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제작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