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인터파크가 발표한 9월 마지막주 베스트셀러 ebook은 '사람의 마음이 읽힌다'가 차지했다.
'사람의 마음이 읽힌다'는 열길 물속보다 알기 힘든 한길 사람 속을 꿰뚫는 법을 소개하고 있다.
2위에 오른 '새우잠을 자더라도 고래꿈을 꾸어라'는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49가지 감동 메시지를 담고 있다.
자기계발 분야의 베스트셀러 작가로 자리잡은 존 고든의 '뉴욕 뒷골목 수프가게'는 3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데일 카네기의 성공대화론'이 4위에, '잡스'가 7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주에 이어 연애∙심리 관련 도서의 인기도 꾸준히 이어졌고 화제의 중심에 있는 조정래 작가의 '정글만리'시리즈는 모두 20위권을 유지하며 건재를 과시했다.
또한 한국 판타지 문학의 대표작 '묵향'시리즈의 새로운 시리즈 '묵향 30'이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6위에 진입했다.
한편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조정래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정글만리' 판매 50만부 돌파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조정래 작가 전자북 특별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정글만리'를 비롯, '태백산맥', '아리랑', '한강' 등 조정래 작가의 주요 장편소설 ebook을 최대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내 '정글만리'ebook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1577-255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