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말 인터넷에서 직접 가입하는 다이렉트보험을 선보인 미래에셋생명은 매월 테마를 정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10월 이벤트는 소셜커머스 업체인 쿠팡과 제휴해 쿠팡 홈페이지(www.coupang.com)를 통해 보험료 계산 이벤트에 참여하면 쿠팡 캐시를 지급한다.
또한 다이렉트보험 사이트(direct.miraeasset.com) 가입 후 다양한 고객 제안을 작성하면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보험료 계산 후 다이렉트보험에 가입한 가입자 모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암, 정기, 어린이, 연금저축, 건강출산, 건강제대보험 등 6개 상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있다.
특히 다이렉트암보험은 보험료 인상 없이 80세까지 보장이 가능하며 20대 남녀의 경우 1만원대의 보험료가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연말정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연금저축 보험은 온라인 보험의 특징을 살려 수수료와 각종 비용을 최소화함으로써 연금액과 환급률을 높였다.
미래에셋생명 관계자는 “쉽고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할 수 있는 다이렉트보험이지만 아직 인지도가 많이 부족한 게 현실”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이벤트를 통해 다이렉트보험을 알리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