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3/12/04/20131204103147585422.jpg)
게임빌 버즈런처 테마 [사진제공=다음커뮤니케이션=
아주경제 송종호 기자 = 다음커뮤니케이션은 게임빌과 제휴를 맺고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 출시 및 공동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는 스마트폰 홈화면을 쉽게 꾸미고 공유할 수 있는 SNS 런처 ‘버즈런처’의 게임빌 공식 테마이다. 이를 통해 게임빌의 인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배경화면과 다양한 게임빌 관련 아이콘과 위젯을 제공한다. ‘피싱마스터’, ‘2013 프로야구’, ‘다크 어벤저’ 등 9종류의 게임 바로가기, 게임빌 전체 게임 리스트 등을 제공해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버전을 같이 출시했다. ‘버즈런처’는 전체 다운로드의 60% 이상이 해외 이용자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독일어 등 14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다.
이용자들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양사는 ‘게임빌 공식 버즈런처 테마’ 출시를 기념해 ‘게임빌 버즈 테마’를 다운받은 선착순 5만명에게 게임빌의 풀3D 실사 야구 게임 ‘이사만루 2013 KBO’ 5천원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진행한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글로벌 리딩 모바일게임사 게임빌의 인기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홈팩 테마앱을 선보이고 한국 및 글로벌 마케팅을 동시 실행하는 첫 사례“라며 “기업·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와 제휴를 통해 버즈런처 테마앱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