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아스타’ 특별 펫 ‘해태’ 무료 지급 실시

[사진제공-NHN블랙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아스타’ 이용자들을 위해 27일부터 봄 기운 가득한 이색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조우’를 시작으로 월 단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셉트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온 NHN블랙픽은 이번에도 재미와 혜택을 한껏 담은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아스타’를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 ‘민들레 꽃씨로 귀요미 해태 분양 받자!’를 진행한다. 하루 최대 3개까지 제공되는 ‘민들레 꽃씨’를 모아 연속 퀘스트를 완료하면 ‘해태’를 분양 받을 수 있다. 해태는 비 전투시 혈 재생력을 10% 상승시키는 특별한 펫 아이템이다.

이용자들은 민들레 꽃씨를 모아 △‘기연의 돌’로 교환하는 ‘꽃을 알리다’, △‘영령의 혼’으로 교환하는 ‘꽃피는 계절’, △‘해수의 기원’과 교환하는 ‘민들레의 꽃말’, △해태와 교환하는 ‘행복과 감사하는 마음’까지 총 4개의 퀘스트를 순서대로 이행해야 하며, 퀘스트 완료를 위해서는 한 캐릭터로 민들레 꽃씨 30개를 확보해야 한다.

주말에도 ‘아스타’의 열기가 이어진다. NHN블랙픽은 토요일 오후 10시, 일요일 오후 9시에 접속을 유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수호령과 강화 아이템을 대거 제공하는 ‘당신을 지켜줄 수호령 강화 이벤트’를 2주간 진행한다.

봄의 시작과 함께 진행되는 ‘아스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