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연말 고객 감사 이벤트에서는 고객들에게 딜라이트의 인기제품인 맞춤형 '가음'의 채널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122만 원 상당의 8채널 가음 제품을 4채널 가격인 93만 원에, 193만 원 상당의 16채널 제품을 12채널 가격 164만원에 구입이 가능한 절호의 기회다.
가음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보청기 착용자의 귀 모양을 3D 프린터로 본떠 개인 맞춤형으로 제작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딜라이트 보청기는 귀모양의 스캔 데이터를 CRM자료로 보관해, 분실 시 언제든 재제작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딜라이트는 12월 사전 방문예약자를 대상으로 10~3만원까지 추가 보청기 할인 쿠폰 및 선물을 증정하는 '12월 스페셜 데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12월 스페셜 데이' 이벤트는 당일 예약 시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며, 고객감사 이벤트와는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딜라이트는 합리적인 보청기 가격과 다양한 성능 및 디자인으로 국내 보청기 시장에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구입 후 적응훈련까지 진행하는 안심케어 서비스, 1년간 무상 AS, 분실 및 도난 위험에 대비한 딜라이트 세이프 서비스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elight.co.kr) 또는 대표 문의전화(1599-005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딜라이트 보청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