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소방서, 친절한 소방검사 칭찬 자자

  • 시흥소방서, 친절한 소방검사 칭찬 자자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도 시흥소방서의 친절한 소방검사 서비스를 받은 시민들이 경기도 재난안전본부와 시흥소방서 홈페이지에 칭찬의 글을 올려 잔잔한 화제다.

지난 14일 회사 소방안전관리자라고 밝힌 김모씨는 시흥소방서 홈페이지에 올린 글에서 “소방관리자임에도 불구하고 소방에 아는 것이 없어 미흡한 저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시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 점 감사하다”며 “소방관이 오면 무섭고 겁이 나던 것이 사실이었는데 자세하고 친절하게 알려 주어 앞으로는 더욱 더 열심히 그리고 안전하게 소방관리자로써 업무에 힘쓸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또한 음악학원을 개원 준비중인 학원장이라고 밝힌 박모씨는 지난 16일 경기도 재난안전본부 홈페이지 칭찬합시다 코너에 올린 글에서 “학원 개원을 준비하고 계획하는 중 소방관련 안전검사가 가장 부담이 컸었는데 소방검사 나오기 전에 전화 통화로 차분하고 친절하게 준비되어지는 상황을 점검해 주셔서 안심이 되었다”며 “오전에 방문하셨는데 긴장하고 있는 저에게 따뜻한 말씀과 소화기 위치 및 사용법 등 여러 가지 소방시설들에 대해서 정말 친절하게 안내해 줘 고마웠다”고 칭찬의 글을 올렸다.

시흥소방서 윤혁중 예방팀장은 “보다 더 친절한 소방서비스 제공으로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소방행정 영역을 더욱 넓혀 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