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6 D-3, 라이트급4강 영상 출사표 공개

[사진=TOP FC 제공]

팬과 선수가 함께 만드는 종합격투기(MMA) 대회 TOP FC가 오는 5일 오후 4시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을 앞두고 라이트급 4강전 출전 선수들의 출사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라이트급 4강에 도전하는 황교평, 강정민, 김동현, 하라다토시카츠의 훈련 모습과 각자 라이트급 챔피언을 향한 각오를 이야기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라이트급 챔피언을 노리는 최후의 4인’이라는 주제를 담고 있는 예고 영상은 TOP FC의 특유의 비장미 있는 테마곡과 함께 참가 선수 각자 훈련 공간인 부산 팀매드, KTT, 동천백산, 사쿠라이마하 도장에서 대회를 준비하며 땀 흘려 훈련하는 선수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IB스포츠 채널과 유튜브, 탑FC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개한다.

5일 오후 4시부터 잠실 올림픽 홀에서 개최되는 TOP FC6 ‘언브레이커블 드림’은 인터넷예매를 통해서 티켓구매가 가능하며 사전 예매나 단체 구매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OP FC6는 라이트급 4강전 외에도 UFC 출신 파이터 양동이와 데니스홀맨의 메인이벤트, ‘보너스제조기’ 박한빈과 박경호의 매치, ‘주먹대통령’ 김도형과 손성원의 웰터급 대전, ‘백호’ 임준수의 국내 복귀전 등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돼 있다.

TOP FC6는 5일 오후 4시부터 올림픽공원 내 위치한 올림픽 홀에서 내셔널리그부터 시작되며 IPTV IB스포츠를 통해서 오후7시 메인 매치부터 생중계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