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지멘스는 봄철 결혼 성수기를 맞아 가전제품을 합리적인 비용에 장만할 수 있도록 혼수가전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부터 19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은 행사기간 동안 지멘스의 베스트셀링 가전 제품인 인덕션과 전기레인지를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 한다.
지멘스 인덕션 제품 중 플렉시블 인덕션은 조리기구 면적에 따라 가열 면을 조절할 수 있어 그릴팬은 물론 작은 냄비부터 큰 곰솥냄비까지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조리기구에 맞춰 가열해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지멘스는 설명했다.
또 터치컨트롤 3구 인덕션은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리스타트, 퀵스타트 등의 기능을 탑재했고, 콤비네이션 인덕션은 직사각형 모양의 다면화구와 원형화구로 구성돼 모든 조리기구에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4구 인덕션 역시 14.5cm~21cm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국이나 찌개 등 어떤 요리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 신혼부부나 소형가족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멘스 세라믹 전기레인지는 독일 쇼트(SCHOTT)사의 최고 등급 세라믹 상판을 사용해 높은 열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열전도율이 빨라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했다. 또한 터치슬라이드 조작 방식을 채택해 손끝 움직임만으로 1~9단계 온도조절을 간단하고 빠르게 할 수 있어 편리하다. 모델에 따라 타이머 기능, 자동 안전제어 기능 등 스마트기능도 포함됐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담당자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예비 부부들이 혼수가전 구매에 부담을 줄여주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다채로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