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날씨]전국 미세먼지 농도,‘보통’..낮부터 초여름 더위

내일 날씨 미세먼지[사진 출처: 기상청 홈페이지]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내일(21일)은 전국 미세먼지 농도가 ‘보통’을 나타내고 낮부터 초여름 더위를 보이겠다.

국립환경과학원은 21일 미세먼지 농도에 대해 “대체로 청정한 대기상태가 계속 유지됨에 따라 미세먼지 일평균 농도는 전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며 “(오존 농도는) 지역 생성 오존의 영향으로 경기북부, 부산, 울산, 경남이 ‘나쁨’, 그 밖의 권역이 ‘보통’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내일 날씨 예보에 따르면 내일은 중국 중부지방에서 서해상으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겠다. 전국이 대체로 맑겠지만 남해안과 제주도는 오후부터 가끔 구름이 많겠다.

내일 날씨 예보에 따르면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지만 내일 낮부터는 남서풍이 불면서 상대적으로 따뜻한 공기가 유입되고 낮 동안 일사에 의해 기온이 점차 올라 평년보다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다.

내일 날씨 예보에 따르면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에 일부 내륙에는 복사냉각에 의해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내일 날씨 예보에 따르면 아침 최저기온은 8도에서 15도, 낮 최고기온은 22도에서 29도가 되겠다.

내일 날씨 예보에 따르면 바다의 물결은 전 해상에서 0.5∼2.0m로 일겠다.

내일 날씨 예보를 지역별로 살펴보면 서울(오전: 맑음, 오후: 구름 조금)은 12∼25도, 수원(맑음, 구름 조금)은 10∼25도, 강릉(맑음, 구름 조금)은 15∼28도, 세종(맑음, 구름 조금)은 9∼28도, 대구(맑음, 구름 조금)는 14∼29도, 제주(구름 조금, 구름 많음)는 14∼21도가 되겠다. 미세먼지 미세먼지 미세먼지 미세먼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