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래미안 웰컴라운지' 하반기 5곳 운영

  •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등 5곳

오는 10월 분양 예정인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 인근의 현장 홍보관 '래미안 웰컴라운지'에서 방문객들이 전문 상담사로부터 분양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삼성물산]


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삼성물산은 하반기 분양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분양 단지 인근에 고객 상담을 위한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문정동과 종로구 운니동에 위치한 '래미안 갤러리'가 대규모 방문 고객을 위한 공간이라면 '래미안 웰컴라운지'는 실제 분양 지역의 주택 수요자를 위한 현장 홍보관이다.

래미안 웰컴라운지의 가장 큰 장점은 분양 지역의 현장 분위기를 직접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또 모델하우스와 달리 소규모로 운영돼 방문객이 보다 쉽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상담사가 단지 정보와 입지적 특징, 청약 방법 등에 대해 알려준다. 또 매주 주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올 하반기 분양되는 래미안 중 웰컴라운지가 마련되는 곳은 총 5곳이다. 전농·답십리뉴타운 18구역을 재개발해 오는 10월 분양하는 '래미안 답십리 미드카운티'의 웰컴라운지가 지난 7월 가장 먼저 문을 열었다. 위치는 답십리역 1번출구 50m 지점(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496-1)으로 도보로 이동 가능하다.

같은 달 분양하는 다른 3개 단지도 모두 현장 인근 1㎞ 내에 웰컴라운지를 오픈한다. 서울 성북구 길음2구역을 재개발한 '래미안 길음 센터피스'는 길음역 9번출구 인근(서울 성북구 길음동 938-14)에, 서울 동작구 사당1구역을 재건축한 '래미안 이수역 로이파크'는 이수역 4번출구 방향(서울 서초구 방배동 864-21)에 각각 웰컴라운지가 마련됐다. 광진구 구의1구역을 재건축한 '래미안 구의 파크스위트'도 현장과 가까운 광진구 구의동 199-15에 웰컴라운지를 선보인다.

이 밖에 11월 서울 은평구 녹번동에서 분양하는 '래미안 북한산 베라힐즈'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 5번 출구 방향의 녹번동 35-21번지 일대에 웰컴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올해 초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분양 당시 웰컴라운지를 시범 운영했는데 지역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를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며 "모델하우스 오픈 전에 현장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듣고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