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이상우,유진에 프러포즈..실제 남편 기태영 '오 나의 요정' 작사

[사진='부탁해요 엄마' 이상우,유진에 프러포즈]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KBS2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서 이상우가 유진에 프러포즈한 가운데 유진의 실제 남편 기태영의 프러포즈가 화제다.

유진은 지난 2013년 4월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 팍 도사'에 출연해 남편 기태영의 프러포즈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진은 기태용이 직접 작사한 프로프즈 노래를 선물했다고 공개했다.

유진은 "(기태영이) 아는 작곡가에게 곡을 부탁해서 작사를 본인이 하고 녹음을 해서 직접 부른 음반을 선물했다" 며 "그 음반이 1년 뒤 출시가 됐다. 제목이 '오 나의 요정'이란 곡이다"라고 밝혔다.

유진은 이어 "(기태영은) 진짜 진정성이 있는 사람이다. 가정적인 면에 끌렸다" 며 "기태영과 대화를 하면 정말 잘 맞는다. 믿음직스럽고 착하고 외모는 섹시하다"라고 남편 자랑을 늘어놔 출연진을 당황케 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KBS2 '부탁해요 엄마'에서는 이진애(유진 분)에게 프러포즈 하는 강훈재(이상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훈재는 이진애의 회사를 찾아가 "맨날 여기저기서 훼방 놓고 태클 들어오고 불안해서 견딜 수가 있어야죠. 우리 그냥 확, 결혼해 버리죠"라며 출근해서 적어도 11시간은 넘게 떨어져 있어야 하는 게 정말로 고통스러울 만큼 사랑해요 더 많이 사랑할게요. 더 끝없이 사랑할게요"라고 프러포즈를 했다.

'부탁해요 엄마' 이상우,유진에 프러포즈..실제 남편 기태영 '오 나의 요정' 작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