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소띠 이동휘 "연애운에 길함이 있는 날" 1월 7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7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동휘 오늘의 운세[사진=이동휘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이동휘가 6일 소속사를 통해 "교제 중인 게 맞다"며 모델 정호연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9살 나이 차에도 불구하고 코드가 잘 맞아 수개월째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휘는 tvN '응답하라 1988'에 동룡 역으로 출연, 인기를 모으고 있다.

1985년 7월 22일생인 이동휘는 소띠에 속한다.

1월 7일 이동휘의 운세는 "연애운에 길함이 있는 날. 그러나 오랜 인연은 아니니 쉽게 헤어질 사람을 만나는 날."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이니 받기 전에 먼저 주면 좋은 운세."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너무 맑은 물에는 큰 고기가 살지 못한다. 남의 잘못을 눈감아줄 줄도 알아야한다."
84년생 - 겉치레보다는 내실을 기하라. 임시방편이나 눈가림은 인정받지 못하는 때다.
72년생 - 사소한 이익에 눈멀지 마라. 멀리 내다보아야 최후의 승리를 쟁취할 수 있다.
60년생 - 한 되 주고 한 말을 받을 수 있다. 조그만 손해와 양보는 흔쾌하게 감수하라.
48년생 - 슬하나 아랫사람의 불만을 한번쯤 들어주면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운세.

▶소띠 오늘의 운세 "연애운에 길함이 있는 날. 그러나 오랜 인연은 아니니 쉽게 헤어질 사람을 만나는 날."
85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이니 받기 전에 먼저 주면 좋은 운세.
73년생 -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흘기는 식으로 엉뚱한 곳에서 일을 저지르기 쉬운 때.
61년생 - 아닌 밤중에 홍두깨처럼 뜻밖의 재난이 염려되니 남의 일에는 절대로 참견 말 것.
49년생 - 차를 타는 것이 편안하게 걸어 다니는 것만 못한 것 같은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나와 의견이 다르다고 하여 배척해서는 좋지 않다. 겸손한 자세와 넓은 아량이 필요한 날."
86년생 - 서두르면 안 되는 운세. 급하면 체하는 법이니 차분하게 일을 하라.
74년생 - 흉중에 길이 있어 어려움이 있더라도 반드시 좋은 일로 바뀌어 경사가 생기는 운.
62년생 - 원행을 삼가라. 움직이면 해가 있고 낙상과 다툼의 우려가 염려되는 운세.
50년생 - 돈 잃고 사람조차 잃는 운세니 가까운 사람들과 금전거래를 삼갈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손실은 많고 이로움은 적다. 질 수 밖에 없는 게임을 시작하였으니 기대하지 말라."
87년생 - 처음엔 빈 것 같으나 나중에는 채워지는 운세니 꾸준한 인내가 필요한 때.
75년생 - 재물이나 귀인이 안이나 가까운데 있는 때니 밖이나 멀리서 구하지 말 것.
63년생 - 주위가 비협조적이어서 애태우는 때이나 마음을 너그럽게 써야할 운세.
51년생 - 집에 있자니 마음이 슬프고 나가면 몸이 수고로운 때니 안정을 취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동료나 동업자와 함께 좋은 일 생기는 날. 나도 좋고 남도 좋으니 모두 기쁘다."
88년생 - 윗사람의 총애를 받고 동료나 친구로부터는 협조를 얻어 안정이 되는 때.
76년생 - 매사를 처리할 때 단독으로 진행하지 말고 협력자를 구하는 것이 좋은 운세.
64년생 - 내부의 알력으로 분쟁에 휘말리기 쉬운 때니 신중하게 생각하여 처신할 것.
52년생 - 금주에는 병이 나면 오래 끌게 되는 운세니 초기에 바로 치료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말보다 행동을 먼저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인 운세이다. 그러나 생각없는 행동은 금물."
89년생 - 시작은 좋으나 끝을 맺기 어려우니 진행 중인 일에 충실하라.
77년생 - 욕심이 화를 부르니 큰 것을 노리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실천하라.
65년생 - 움직여도 뜻을 이루기 어려우나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작은 성취가 있다.
53년생 - 윗사람에게 먼저 감사표시를 하고 예를 갖추면 조만간 좋은 소식이 온다.

▶말띠 오늘의 운세 "다 잡은 토끼를 놓치니 후회막급이나 이미 버스는 지나갔다. 가볍게 한 잔 하기 좋은 날이다."
90년생 - 직장이나 하는 일에 실증을 느끼기 쉬우니 마음을 새롭게 해야 할 때.
78년생 - 주변 일에 간섭할 일들이 생기게 되어 여러모로 바빠지나 득이 없는 운.
66년생 - 기다리던 기회가 찾아오나 받기 어려우니 준비된 자만이 얻을 수 있다.
54년생 - 겉으로는 화려하나 안으로 병든다. 밖의 일보다는 내실을 기해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놀이, 게임등에 탐닉할 수 있는 날. 너무 오래 하면 건강에도 나쁘니 적당한 선에서 끝내는 것이 좋겠다."
91년생 - 생각만큼 좋은 결과를 얻기 어렵다. 계획을 치밀하게 세울 때.
79년생 - 자신의 고집 보다 협조하여 일을 도모하면 이익을 취할 수 있는 운.
67년생 - 작은 구설 시비가 따르나 주관을 잃지 않으면 흉함은 없다.
55년생 - 어렵게 얻고 쉽게 잃는다. 취하기 보다 있는 것을 지켜야 할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하는 일은 많으나 인정도 받지 못하고 실속도 없다."
92년생 - 부모님과 대화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80년생 - 보기 싫어도 참고 견뎌야한다.
68년생 - 문서운 좋지 못하니 서류를 잘 챙겨야한다.
56년생 - 부부간 불화하면 될 일도 안 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 "돈쓰기에 딱 좋은 날이니 한 턱 내야하는 날이다. 직장인은 퇴근시간만 바라보는 날."
93년생 - 찬음식을 먹는 것은 좋지 않다. 소화기 이상 우려.
81년생 - 가까운 곳에 귀인의 도움이 있다.
69년생 - 토끼같은 자식에게 경사가 있다.
57년생 - 보수적인 사고는 조금 접어두자.

▶개띠 오늘의 운세 "내가 먼저 마음을 열면 상대도 나를 받아들일 것이다. 마음을 열면 모두가 나의 친구들이다."
94년생 - 자신의 능력이 빛을 보기 시작하니 일에 대한 욕심을 키워 볼 때.
82년생 - 주위의 세력이 자신을 중심으로 모이니 일을 추진하면 이익이 크다.
70년생 - 앉아서 기다리면 얻지 못하니 자신이 직접 움직여 취하면 길하다.
58년생 - 위아래로 손발이 착착 맞으니 신명나게 일 할 수 있는 운세.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족간의 문제로 고민하게 되는 날."
83년생 - 부뚜막의 소금도 넣어야 짜듯이 거창한 계획이나 말보다는 실천이 중요한 때.
71년생 - 한 가지 일에 전념하라. 열두 가지 재주 가진 사람이 저녁끼니 걱정하는 법이다.
59년생 - 약속에 늦거나 지키지 못해 큰 일을 망치기 쉬운 운세니 항상 서두르고 준비할 것.
47년생 - 소개나 중개 등의 일로 짭짤한 수입이 생기거나 주변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운세.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