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패스, 인강 간편결제 서비스 시작 이벤트

  • 카카오페이, KPAY, PAYNOW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금융 및 무역 자격증 전문 교육 브랜드 '와우패스'가 간편결제 서비스 적용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와우패스는 수강생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KPAY', 'PAYNOW'에 이어 지난 7일부터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인강 간편결제 이벤트는 어떤 강의든 간편결제로 신청하면 5000원 신세계 기프티콘을 선착순 200명의 수강생에게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신청 횟수의 제한은 없으며 강의가 포함된 상품을 신청해야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개인 휴대폰으로 기프티콘이 발송되며 이벤트 종료 후 7일이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신청 시, 횟수의 제한은 없으며 만약 간편결제로 2회 이상 강의를 신청했다면 2회 모두 지급이 가능하다.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인 '간편결제'를 사용하는 교육업체는 아직 드물지만, 수강생들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하는 취지로 전격 도입하게 됐다는 것이 와우패스 측 설명이다.

와우패스는 지난 2월에는 PC나 모바일 기기 등 접속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동일하게 사이트에 접속하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한국이러닝기업연합회 소속 교육사이트 최초로 적용하기도 했다.
 

[간편결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