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풀 마인드' 박소담, 교통안전 교육현장에 '함박미소'…무한 긍정 에너지 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6-18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뷰티풀 마인드' 박소담 [사진=래몽래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배우 박소담을 보면 무한 긍정에너지가 불끈 솟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이재훈, 제작 래몽래인)에서 원리원칙를 중시하지만 누구보다 뜨거운 가슴을 지닌 경찰 계진성으로 분할 박소담의 교통안전 교육현장이 미소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치원생들을 상대로 교통안전 교육을 진행중인 박소담(계진성 역)의 밝은 얼굴은 보는 이들까지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함박 웃음을 띤 채 아이들과 어우러진 그녀에게서는 캐릭터 특유의 밝고 따뜻한 분위기가 풍기는 상황.

특히 경찰 제복마저 깜찍하게 소화해낸 박소담의 감출 수 없는 사랑스러움은 첫 방송을 향한 설렘지수를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 날 촬영 현장에서 박소담은 귀여운 아이들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며 살뜰하게 챙겨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 이처럼 때로는 당차고, 때로는 러블리하게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박소담이 어떤 활약상으로 눈도장을 찍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어느 날 갑자기 병원에서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을 쫓는 여순경과 수상한 신경외과 의사의 스토리. 무엇보다 가장 안전해야할 병원에서 벌어진 사건들은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묘미를 안길 것을 기대케 한다.

러블리 순경 박소담을 만나볼 수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는 오는 6월 20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