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찾아라! 배식위생 지킴이 사진공모전 개최

[고양시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고양시(시장 최성)에서 위탁관리하고 있는 고양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변기원)는 어린이 급식소의 위생적인 배식실천을 위한 ‘찾아라! 배식위생 지킴이’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찾아라! 배식위생지킴이’ 사업은 센터에 등록된 어린이 급식소를 대상으로 사전 배식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위생적인 배식 방법에 대해 교육해 올바른 배식 실천을 유도하는 등 어린이들이 안전한 급식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공모전은 센터에 등록된 20인 이상 어린이 급식소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급식소에서 실천하는 올바른 배식 위생관리 사진을 오는 7월 15일까지 신청서와 함께 센터 메일(childfoodgy@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우수기관에는 상장 및 상품이 수여되며 우수작품은 ‘올바른 배식 실천 수칙’ 교육매체로 제작해 어린이급식소에 제공할 계획이다.

고양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변기원 센터장은 “어린이 급식소의 안심급식을 위해 올바른 배식 위생·안전 관리 실천에 대한 중요성을 깨달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공모전에 많은 기관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모전과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031-963-4742~3)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