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30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모든 연합이 힘을 합쳐야 하는 명계시스템이 추가됐다. 각 연합에서 소환된 연합 보스를 처치하면 누적되는 명계 포인트를 통해 명계 던전과 명계 보스를 만날 수 있다.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던전과 보스이니만큼 최상급의 아이템 재료와 영웅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이번에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통한 명계 오픈도 진행할 예정이며, 오픈된 명계 던전과 보스전에 참여만 해도 영웅 소환권과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다음으로 총 40층으로 구성된 ‘시련의 탑’이 추가됐다. ‘시련의 탑’ 콘텐츠에는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 여러 미션이 구성되어 기존과는 다른 전략적인 재미를 만나볼 수 있다. 시련의 탑 추가를 기념하는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다음 달 6일까지 ‘시련의 탑’ 20층을 클리어 한 유저들에게는 3~5성 영웅 소환권과 5만 금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