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도미네이션즈’에 신규 콘텐츠 ‘유니버시티’ 추가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넥슨은 빅휴즈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유니버시티’, ‘위대한 지도자5인’을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15일 실시했다.

먼저, 다양한 기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신규 건물 ‘유니버시티(University)’가 추가됐다. ‘화약 시대’ 이상부터 건설 가능한 ‘유니버시티’를 통해 ‘방어 건물’의 ‘파워’와 ‘기병’의 체력 등 ‘문명’의 발전에 필요한 다양한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 ‘세종대왕’, ‘레오나르도 다 빈치’, ‘카타리나 여제’ 등 역사적 인물들이 ‘유니버시티’ 내 ‘위대한 지도자’로 등장한다. 기술 연구에 필요한 ‘국민’ 수를 감소시키는 ‘세종대왕’의 ‘집현전’ 기술 등 ‘위대한 지도자’를 통해 그들의 업적과 관련된 기술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8 레벨의 신형 ‘전차’를 비롯하여 병력 모형을 생산하여 적을 끌어들이는 신규 전술 ‘유인’도 추가됐다.

아울러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신문 기사 형식의 ‘도미일보’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포함하여 향후 신규 콘텐츠 내용은 ‘도미일보’를 통해 공개하여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도미네이션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