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공개된 테마 ‘원혼의 요새’는 ‘아르피엘’의 다섯 번째 전장 콘셉트로, 세계관 속 수인 캐릭터들의 막강한 적대 세력인 ‘진홍 기사단’과 귀여운 유령 몬스터가 등장하며, 보스 전투를 비롯한 새로운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수인 캐릭터 별 각기 다른 시나리오를 업데이트해 게임 플레이 시 이용자 캐릭터 시점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체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들의 새로운 일러스트와 신규 보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또, 게임 최고레벨을 기존 65에서 70으로 확장해 신규 콘텐츠를 체험하면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장비 성장’ 메뉴와 배경음악을 추가하고 강화 시스템을 개편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강화했다.
넥슨은 이번 여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17일부터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수영복(4파츠)’, ‘VIP 이용권 15일’, ‘화난 스토니(펫)’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특정 조건 달성 시 ‘희귀한 타일 상자(10개)’, ‘피로 회복제(5개)’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밖에 신규 테마 ‘원혼의 요새’ 내 최상위 던전 클리어 시 전용 칭호를 지급하며, 최고 레벨 달성한 이용자 1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를 선물한다.
‘아르피엘’의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르피엘 공식 홈페이지(arpiel.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