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배우하게’, 차오루-뱀뱀 등 연기 학구열에 빠진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

[사진=iHQ K STAR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차오루-뱀뱀 등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 멤버들의 촬영장 뒷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2주에 걸쳐 방송된 액션수업 편에서 벰버들은 액션연기에 잠재력을 드러내며 일취월장한 연기실력을 뽐냈다.

이처럼 멤버들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나 연기 연습을 열심히 했기 때문이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안혁모 원장에게 따로 연기지도를 받거나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다른 멤버의 연기를 유심히 지켜보는 등 멤버들이 배움에 푹 빠져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운 여름 날씨에 아이스크림 하나만으로도 기뻐하는 갓세븐 뱀뱀과 영화 ‘아저씨’를 패러디하기 위해 대본을 받아든 차오루는 카메라와의 상큼한 아이콘택트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함부로 배우하게’의 한 관계자는 “멤버들이 매 시간 연기수업에 열정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예능의 특색도 잊지 않으며 적재적소에 웃음을 터뜨려준다. 또 배움의 의지도 커 배우의 꿈에 조금 더 빠르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iHQ K STAR ‘함부로 배우하게’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